실시간 랭킹 뉴스

중진공, 하반기 정규직 66명 신규 채용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9월 5일~18일까지 누리집 온라인 접수
행정 45명, 기술직 21명, 보훈대상자 15명 제한경쟁 방식 채용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제공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제공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은 오는 5일부터 2025년 하반기 정규직 66명을 신규 채용한다고 4일 밝혔다. 모집 분야별 채용 규모는 △행정 45명 △기술 21명 등 총 66명이며 사회형평적 채용을 위해 보훈대상자 15명을 제한경쟁 방식으로 채용한다. 또 직무경력 3년 이상 경력직 변호사 2명을 별도 선발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 심사, 필기 시험(NCS 직업기초능력평가, 전공 객관식), 1차 및 2차 면접으로 구성되며 최종 합격자는 12월 말 입사하게 된다. 신입직원 채용은 나이, 학력, 출신지, 연령 등 제한 없이 NCS 국가직무능력표준 기반 직무중심 블라인드 방식으로 진행된다. 입사지원은 9월 5일부터 9월 18일까지 중진공 채용 누리집을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강석진 이사장은 "중진공은 상반기 50명 채용에 이어 하반기에도 66명의 신입직원을 채용하는 등 일자리 창출에 앞장서고 있다"며 "중진공과 함께 초격차 및 신산업 분야에서 중소벤처기업의 혁신성장을 이끌고 국민경제의 주역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뒷받침할 역량 있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바란다"고 말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