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네Q 제공복합 문화공간 씨네Q가 화제의 스포츠 예능 '불꽃야구'를 누구보다 먼저 만날 수 있는 '불꽃야구 프리미어 나잇'을 개최한다.
'불꽃야구'는 스튜디오C1이 제작하는 야구 웹예능으로, 매주 공개 즉시 수십만 조회 수를 기록하고 직관 경기마다 전석 매진을 이어가는 인기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는 9월 1일과 8일 양일간 신도림점에서 단독 진행된다. 본편 공개보다 1시간 먼저 공개하는 프리미어 상영은 물론 유희관, 이택근 등 선수들이 직접 참여하는 팬사인회, 이대호, 정의윤 선수 등이 등장하는 무대인사가 마련된다.
관객들은 선수들과 함께 경기를 관람하며 응원 열기를 나누고, 사인회와 무대인사를 통해 가장 가까운 자리에서 교감하는 특별한 시간을 경험할 수 있다.
씨네Q는 이번 행사를 찾는 관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한정판 굿즈와 매점 콤보를 준비했다.
씨네Q의 시그니처 굿즈인 '스페셜 티켓'이 '불꽃야구' 버전으로 새롭게 출시되며, 선수 얼굴로 디자인된 한정판 머들러까지 더해져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또한 캔맥주와 스낵, 전용 머들러·컵홀더로 구성된 '번 투 윈(Burn to Win) 콤보'를 선보여 영화관에서도 야구 직관의 현장감을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씨네Q 프로그램팀 권서영 담당자는 "'이번 행사가 '불꽃야구' 팬들에게는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고, 씨네Q 관객과는 소통을 확장하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스튜디오C1 장시원 대표는 "불꽃야구가 기존의 틀을 깨고 더 다양한 형식과 공간에서 팬들과 어우러지길 바라며 기획했다"고 전했다.
'불꽃야구 프리미어 나잇'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씨네Q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