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개봉 안 할까 맘 졸였다"…호러 '웨폰' 10월 15일 개봉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외화 '웨폰' 티저 포스터.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제공외화 '웨폰' 티저 포스터.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제공
차세대 호러 거장으로 주목받는 잭 크레거 감독의 신작이자 전 세계 박스오피스 1위 '웨폰'이 오는 10월 15일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웨폰'은 한 마을에서 기이한 방식으로 사라진 아이들을 찾는 이들이 마주하게 되는 충격적인 진실에 관한 미스터리 호러로, 강렬한 데뷔작 '바바리안'을 통해 호러 신성으로 떠오른 잭 크레거 감독의 신작이다.
 
영화는 지난 8일 북미 개봉을 포함 캐나다, 호주, 영국 등 41개국에서 호러 팬들을 열광시키며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유니크한 스타일을 갖춘 호러 걸작의 탄생에 "장르와 트렌드를 거스르는 올해 최고의 영화"(LA 타임즈) "가장 무서운 괴담 롤러코스터"(워싱턴포스트) "세심하게 다듬어진 초현실적인 터치"(롤링스톤) 등 평단의 찬사 역시 이어지고 있다.
 
외화 '웨폰' 1차 예고편 스틸.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제공외화 '웨폰' 1차 예고편 스틸.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제공
'웨폰'은 호러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그것' '컨저링' 시리즈 제작진과 '시카리오' 시리즈의 맷 그레이버 역과 '어벤져스' 시리즈의 타노스 역으로 국내 관객에게도 잘 알려진 조슈 브롤린, 최근 개봉했던 '판타스틱 4: 새로운 출발'의 빌런인 실버 서퍼를 비롯해 '카니발: 피의 만찬' '울프맨' 등에서 호러퀸의 면모를 보여주었던 줄리아 가너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열연이 더해져 완성도를 높였다.
 
국내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1차 예고편에 예비 관객들은 "개봉 안 할까 맘 졸였는데 다행입니다"(인스타그램, euis****_n) "드디어 드디어 드디어 개봉하네요"(X, moon****614) "언제 개봉하나 기다렸어요"(유튜브, 뀨***y6w) 등의 댓글을 쏟아냈다.
 
제작 전부터 할리우드 유수의 제작사들이 욕심을 낸 시나리오로 화제를 모으며 일찌감치 국내 관객들도 기대작으로 점 찍은 '웨폰'은 오는 10월 15일 국내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