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영상 캡처최근 공개된 넷플릭스 예능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에 출연한 이도와 넷플릭스 시리즈 '트리거'에서 김남길이 연기한 극 중 인물 이도와 이름이 같다는 점에서 주목을 받으며, 이를 재치 있게 연결한 응원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넷플릭스 코리아는 6일 엑스(X, 옛 트위터)를 통해 "와, 이도. 진짜 최고의 경찰. 진짜. 패널들을 뒤집어 놓으셨다"며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시리즈 '트리거' 속 순경 이도의 모습과 예능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에서 '썸메이커스' 서인국, 강한나, 이은지, 카더가든의 반응을 교차 편집해 구성됐다.
영상 초반 이도가 자신의 관등성명을 말하자, 이은지가 "제 친구입니다"라고 웃으며 반응한다. 이어 총을 들거나 당황하는 이도의 장면이 나오자 "이도 왜 이렇게 멋있냐", "이도 놀랐어" 등 이은지의 반응을 더했다.
연막탄이 터진 현장 속 이도 장면과 함께 "이도 입장에서 너무 혼란스럽지"라는 강한나의 모습과, 이도의 화려한 액션 장면에는 서인국이 "멋있다", 이은지 또한 "역시 이도 잘했다"고 응원하는 모습이 이어진다.
시리즈 '트리거'는 출처를 알 수 없는 불법 총기가 택배를 통해 전달되고, 이에 따라 총기 사건이 끊임없이 발생하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최근 넷플릭스 글로벌 톱10 비영어 쇼 부문 2위에 올랐다.
예능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 역시 공개 이후 한때 넷플릭스 글로벌 톱10 비영어 TV쇼 부문에 진입하는 등 눈길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