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뛰어다니는 외계 생명체들…팀으로 뭉친 '인베이션' 시즌3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핵심요약

애플TV+ 시리즈 인베이션 시즌3 오는 22일 공개

애플TV+ 제공애플TV+ 제공
'인베이션' 시리즈 주역들이 한 팀으로 뭉친다.

7일 애플TV플러스(+)에 따르면 시리즈 인베이션 시즌3의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인베이션' 시리즈는 외계 생명체의 침공으로 인류 전체가 위협받는 상황 속에 전 세계 곳곳 인간의 생존을 향한 여정을 다룬다.

시즌3는 최후의 외계 종족이 등장한 가운데 각기 다른 나라에 흩어져 있던 주인공들이 하나의 팀으로 뭉쳐 인류의 미래를 건 중대한 임무를 수행한다.

공개된 영상에는 전 세계 곳곳에 출몰한 외계 생명체들과 압도적인 크기의 외계 우주선의 모습이 담겼다. 이어 빠르게 뛰어다니는 외계 생명체들의 모습과 함께 "위협이 진화했다"는 문구가 등장하며 더욱 강력해진 이들의 침공을 알린다.

애플TV+ 제공애플TV+ 제공
시즌3에는 △골쉬프테 파라하니 △쿠츠나 시오리 △셰미어 앤더슨 △인디아 브라운 △샤인 자자 △엔버 조카이 등 '인베이션' 시리즈를 이끈 주역들이 다시금 출연한다. 여기에 에리카 알렉산더가 시즌3에 새롭게 합류한다.

작품은 '엑스맨' 시리즈, '데드풀', '마션' 제작자이자 아카데미상 및 에미상에 노미네이트 된 사이먼 킨버그와 '헌터스'의 각본가 데이비드 웨일이 공동 제작 및 총괄 프로듀서로 참여했으며, 오드리 촌, 데이비드 위츠, 앨릭 사크하로브, 댄 디츠, 케이티 오코넬 마쉬, 닉 난텔이 함께 총괄 프로듀서에 이름을 올렸다.

총 10부작으로 구성된 시즌3는 오는 22일 애플TV+에서 공개된다. 시즌1과 시즌2는 애플TV+와 티빙 내 애플TV+ 브랜드관에서 볼 수 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