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배우 정우성, 여자친구와 혼인신고 마쳤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배우 정우성.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제공배우 정우성.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제공
배우 정우성이 여자친구와 혼인신고를 하고 부부의 연을 맺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5일 온라인 매체 마이데일리 보도에 따르면 최근 정우성과 여자친구는 혼인신고를 마쳤다.

해당 매체는 정우성 측근 발언을 인용해 "이미 둘 사이를 잘 알고 있는 지인에게 (관련) 소식을 전하고 있다"고 알렸다.

앞서 정우성은 지난해 11월 모델 문가비와 사이에서 낳은 혼외자 소식이 전해진 뒤 두문불출해왔다.

당시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는 "문가비씨가 SNS를 통해 공개한 아이는 정우성의 친자가 맞다"며 "아이의 양육 방식에 대해서 최선의 방향으로 논의 중에 있다. 아버지로서 아이에 대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다만 정우성과 문가비는 정식으로 교제한 사이가 아니었으며, 아이 출산으로 인한 결혼 계획도 없는 것으로 전해진 바 있다.

문가비는 같은 날 SNS를 통해 깜짝 출산 소식을 전했다. 최근까지 별다른 활동이 없었고, 결혼이나 임신 소식도 전해지지 않았던 터라 궁금증을 키웠다. 이러한 상황에서 정우성이 문가비 아이의 친부라고 인정한 것이다.

정우성은 같은 달 열린 제45회 청룡영화상 시상식 무대에서 "저에게 사랑과 기대를 보내주신 모든 분들에게 염려와 실망을 안겨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며 "모든 질책은 제가 받고, 안고 가겠다. 아버지로서 아들에 대한 책임은 끝까지 다할 것"이라고 직접 입장을 전하기도 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