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골든차일드 출신 배우 최보민, 인피니트 엘 소속사와 전속계약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그룹 골든차일드 출신 배우 최보민. 루크미디어 제공그룹 골든차일드 출신 배우 최보민. 루크미디어 제공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 출신 배우 최보민이 인피니트(INFINITE) 엘과 한솥밥을 먹는다.

루크미디어는 "최보민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며 "다재다능한 끼와 재능을 지닌 최보민이 다방면에서 매력과 역량을 펼치며 좋은 작품으로 팬들과 만날 수 있도록 물심양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29일 밝혔다.

보이그룹 골든차일드로 2017년 데뷔한 최보민은 2019년 드라마 '에이틴2'로 처음 연기에 도전했다. 이후 '날 녹여주오' '18 어게인'을 거쳐 '그림자 미녀'로 첫 주연을 맡았다. '괴기열차'로 영화에도 데뷔했다.

최보민은 현재 아시아 최대 범 지역 OTT 플랫폼 뷰에서 공개 중인 드라마 '뷰티 엠파이어'로 글로벌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누적 조회수 13억 뷰를 기록한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스피릿 핑거스'로도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최보민의 새 소속사인 루크미디어에는 그룹 인피니트의 엘(김명수)을 비롯해 이태균, 권아름, 김이현이 소속돼 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