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최보민, 필리핀 인기 들썩…주연 드라마 주간 차트 1위→화보 공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현재 필리핀 드라마 '뷰티 엠파이어'에 출연 중인 최보민의 코스모폴리탄 필리핀 화보. 코스모폴리탄 필리핀 제공현재 필리핀 드라마 '뷰티 엠파이어'에 출연 중인 최보민의 코스모폴리탄 필리핀 화보. 코스모폴리탄 필리핀 제공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 출신 배우 최보민이 필리핀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24일 아시아 최대 범 지역 OTT 플랫폼 뷰(Viu) 발표에 따르면, 최보민이 주연한 드라마 '뷰티 엠파이어'(Beauty Empire)가 7월 2주 차(7월 7~13일) 주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뷰티 엠파이어'는 뷰티 산업이 거대한 시장으로 성장한 필리핀과 한국을 배경으로, 소셜미디어 인플루언서·뷰티 브랜드 창업자·라이브 커머스 판매자가 서로 얽히며 벌어지는 치열한 경쟁과 갈등을 그린다.

코스모폴리탄 필리핀 제공코스모폴리탄 필리핀 제공
이 드라마에서 알렉스 장(Alex Jang) 역을 연기한 최보민은 현지 톱 배우 바비 포르테자(Barbie Forteza), 필리핀 MZ세대들의 떠오르는 아이콘 카일린 알칸타라(Kyline Alcantara) 등 내로라하는 필리핀 스타들과 호흡을 맞췄다.

또한 최보민은 필리핀 1020 세대에게 큰 인기를 끄는 화장품 브랜드 에버 빌레나(Ever Bilena) 모델에 발탁됐으며, 최근 필리핀 패션 매거진 화보도 찍었다.

코스모폴리탄 필리핀은 지난 18일 코스모 크러쉬로 선정된 최보민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코스모 크러쉬는 코스모폴리탄이 현지에서 영향력 있는 스타를 선정해 소개하는 코너다. '첫 만남'이라는 주제로 진행한 화보에서 최보민은 '현실 남친미'를 뽐냈다.

드라마 '뷰티 엠파이어'에서 알렉스 장 역을 연기한 배우 최보민. '뷰티 엠파이어' 제공드라마 '뷰티 엠파이어'에서 알렉스 장 역을 연기한 배우 최보민. '뷰티 엠파이어' 제공
이어진 인터뷰에서 최보민은 "올해는 저에게 정말 도전적인 해"라며 "연기를 하고 있는데 필리핀에서는 프로그램이 영어로 진행된다.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고, 제 다양한 성격과 여러 가지 면을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주고 싶다"라고 말했다.

아이돌에서 배우로 전향했을 때 맞은 난관 질문에는 "자신감을 키우는 것"이라며 "그룹 활동과 달리 혼자서 모든 걸 해내야 해서 전보다 훨씬 더 많은 자신감이 필요했다"라고 답했다. 필리핀에서 활동하게 된 계기에 대해서는 "저는 영어를 좋아한다. 그리고 '뷰티 엠파이어' 대본을 처음 읽었을 때 깊은 인상을 받았다"라고 밝혔다.

코스모폴리탄 필리핀 제공코스모폴리탄 필리핀 제공
올해 이루고 싶은 목표로 "'뷰티 엠파이어'가 필리핀에서 가장 많이 시청되는 드라마가 되는 것"을 꼽았다. 또한 팬들을 향해 "항상 감사하다. 가끔 압박감을 느끼기도 하지만, 그 압박감은 팬분들께 제 모습을 더 보여주고 싶다는 뜻이다. 그게 저의 욕심이자 동력"이라고 전했다.

최보민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코스모폴리탄 필리핀 7월호와 웹사이트를 통해 볼 수 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