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버벌진트 '좋아보여', 유튜버 기묘한 케이지가 리메이크한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싱어송라이터이자 영화 유튜버인 케이지가 버벌진트의 '좋아보여'를 리메이크한다. 디에스키모 제공싱어송라이터이자 영화 유튜버인 케이지가 버벌진트의 '좋아보여'를 리메이크한다. 디에스키모 제공
영화 유튜버 '기묘한 케이지'로도 활동 중인 싱어송라이터 케이지가 래퍼 버벌진트의 대표곡을 리메이크한다.

케이지는 오는 30일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하이칼라(HIGHKOLOR) 프로젝트 음원 '좋아보여'를 발매한다.

하이칼라 프로젝트는 '다시 노래한다, 다시 선명해진다'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되는 리메이크 프로젝트로, 과거의 감정을 지금의 언어로 되살리는 감정 복원을 목표로 음원을 발매하고 있다.

버벌진트가 2011년 발표한 앨범 '고 이지'(Go Easy)의 타이틀곡 '좋아보여'는 많은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은 곡이다. 케이지는 작사, 작곡, 편곡에 직접 참여했으며 랩 대신 보컬로 감정을 표현해 기대가 쏠린다.

2016년 첫 싱글 '지금 여기'로 데뷔한 후 '샤인!'(Shine!) '아프고 아픈 이름' 등의 곡을 발표한 케이지는 구독자 54만 명을 보유한 영화 유튜버 '기묘한 케이지'로도 활동 중이다.

케이지가 참여한 하이칼라 프로젝트 음원 '좋아보여'는 오는 30일 정오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