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메가박스, 목동점 '돌비 비전+애트모스'관 개관…국내 두 번째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핵심요약

'100만 대 1' 명암비 제공하는 차세대 돌비 비전 레이저와 돌비 애트모스 사운드
목동 '돌비 비전+애트모스'관 오픈 기념 1만원 관람 쿠폰 등 증정

메가박스 제공메가박스 제공
메가박스가 극장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서울 서부권의 핵심 거점인 목동점에 신규 특별관 '돌비 비전+애트모스'(Dolby Vision+Atmos)를 23일 정식 오픈한다.
 
지난 6월 개관한 구의 이스트폴점에 이은 국내 두 번째 '돌비 비전+애트모스' 특별관이며, 총 318석 규모로 관객을 맞는다.
 
'돌비 비전+애트모스'는 돌비 래버러토리스(이하 돌비)가 새롭게 선보이는 '차세대 돌비 비전 레이저 프로젝터'와 차세대 몰입형 음향 기술 '돌비 애트모스'가 결합된 통합 솔루션이다.
 
돌비 비전 레이저 프로젝터는 일반 프로젝터 대비 두 배 이상 밝기와 100만 대 1의 명암비를 통해 풍부하고 깊은 색감을 제공해 더욱 정교하고 생동감 넘치는 비주얼을 즐길 수 있다.
 
이에 더해 돌비 애트모스가 제공하는 공간감 넘치는 사운드는 영화 장면 속 한가운데에 있는 듯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더불어 목동점 '돌비 비전+애트모스'관에서는 카네기홀, 오페라하우스 등 세계 최고의 공연장들이 선택한 음향 전문 마이어 사운드 스피커로 최적의 돌비 애트모스 음향 기술을 경험할 수 있다.
 
메가박스는 국내 유일의 돌비 시네마 파트너로서 향후 개관 또는 리뉴얼 예정인 프리미엄 상영관에 '돌비 비전+애트모스' 통합 솔루션을 확대 적용할 예정이다.
 
메가박스 멀티플렉스본부 김봉재 본부장은 "프리미엄한 극장 경험을 즐길 기회와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핵심 거점 중 하나인 목동점에 '돌비 비전+애트모스' 특별관을 선보인다"며 "돌비의 최신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최상의 관람 환경을 계속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메가박스는 목동점 '돌비 비전+애트모스'관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먼저, 목동점 선호지점 설정 시, 목동 '돌비 비전+애트모스'관 전용 1만원 관람 쿠폰 2매를 지급한다. 또한 관람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돌비 스페셜 기프트'를, 오는 23일부터 내달 19일까지 콤보 메뉴 5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돌비 비전+애트모스'관에서 '블루 자이언트'의 OST를 라이브 공연으로 먼저 즐긴 후 영화를 감상하는 '무비 콘서트'가 열릴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메가박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메가박스는 돌비 프리미엄 특별관인 '돌비 시네마' 8개점과 '돌비 비전+애트모스' 2개점을 국내 단독 운영하고 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