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렌터카가 6월 13일부터 제주지점에서 '팔도'와 협업해 진행하는 '팔도 라면 스프 KIT' 참고 이미지. SK렌터카 제공SK렌터카가 팔도와 협업해 제주 렌터카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팔도의 인기 제품 무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렌터카 서비스와 식품 기업의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주는 동시에, 참여 기업에게는 효과적 마케팅 플랫폼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는 설명이다.
SK렌터카는 이번 제휴를 통해 제주 렌터카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팔도의 '몰랑 과수원 젤리'와 '팔도 라면 스프 체험 KIT'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특히 팔도 라면 스프 체험 KIT는 비빔면, 왕뚜껑, 틈새라면 등 팔도의 대표 라면 스프를 제품화한 것으로, 이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해당 스프는 요리에 다양하게 활용 가능해 출시 이후 3종 총 누적 판매량이 2600만개를 돌파하는 등 소비자들의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SK렌터카가 6월 13일부터 제주지점에서 '팔도'와 협업해 진행하는 '몰랑 과수원 젤리' 이미지. SK렌터카 제공SK렌터카 관계자는 "당사 제주지점을 찾는 연간 100만명 이상의 고객을 대상으로 제주지점을 다양한 브랜드가 소비자와 만나는 독특한 접점으로 활용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기업들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는 특별한 경험을, 기업에게는 효과적인 마케팅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팔도 관계자는 "SK렌터카와의 이번 협업을 통해 제주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당사의 신제품인 '몰랑 과수원 젤리'와 베스트 셀링 제품인 '팔도 라면 스프 체험 KIT' 제공으로 고객들에게 재미있는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창의적인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SK렌터카가 6월 13일부터 제주지점에서 '팔도'와 협업해 진행하는 이벤트 이미지. SK렌터카 제공한편, SK렌터카는 단순한 차량 대여 서비스를 넘어 다양한 산업군의 기업들과 제휴를 통해 제주 지점을 찾는 고객들에게 풍성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며 새로운 마케팅 채널로 부상하고 있다.
그 첫 걸음은 프리미엄 글로벌 퍼스널케어 브랜드 '쿤달'의 헤어 Kit 제공으로 시작됐다. 이어 글로벌 식품브랜드 '오리온'의 생수와 젤리 제공을 통해 졸음운전 방지 캠페인을 추진하며 고객들의 큰 호응과 높은 만족도를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