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김정현, 서현 앞 태도 논란 사과했는데…"특정인 지칭은 아냐"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배우 김정현. MBC 제공배우 김정현. MBC 제공
배우 김정현이 6년 만에 공식석상에서 태도 논란을 사과했다.

김정현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는 3일 CBS노컷뉴스에 "김정현이 '2024 KBS 연기대상' 녹화에서 과거에 있었던 일들과 미성숙했던 부분을 사과했다. 특정 인물을 지칭하거나 그런 건 아니었다"라고 밝혔다.

최근 '2024 KBS 연기대상' 녹화에 참석한 방청객들은 가수 겸 배우 서현이 진행을 맡은 자리에서 김정현이 무대에 올라 "과거 반성할 일을 많이 했다. 두고두고 마음이 무거웠다. 꼭 사과하고 싶었다"라며 사과했다는 이야기를 전했다. 소속사 입장처럼 특정인을 지칭하지는 않았어도, 피해 당사자인 서현이 듣는 자리에서 언급이 나왔기에 서현에게 한 사과로 해석됐다.

앞서 김정현은 서현과 2018년 MBC 드라마 '시간'에서 호흡을 맞췄다. 김정현은 '시간' 제작발표회에서 서현이 사진 촬영을 위해 팔짱을 끼려고 하자 거부하는 등 무성의한 모습을 보여 태도 논란에 휩싸였다.

또 로맨스 장면이 있는 촬영에 불성실하게 임하다가 건강 문제를 이유로 드라마에서 도중 하차했다. 나중에 이 같은 김정현의 태도 문제가 당시 연인이었던 배우 서예지의 지시였다는 주장이 나오면서 거듭 논란이 일었다.

이날 김정현은 KBS 주말드라마 '다리미 패밀리'로 연기대상 후보에 올랐다. '2024 KBS 연기대상'은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로 인해 생방송이 취소되고 녹화로 진행됐다. 오는 11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 예정이다. 과연 방송을 통해 김정현의 사과 장면이 나올 것인지 관심이 집중된다.

0

2

CBS노컷뉴스는 '제주항공 참사'로 희생된 이들을 추모합니다.

전체 댓글 4

새로고침
  • NOCUTNEWS대건2024-06-01 19:40:22신고

    추천0비추천0

    공파니 감독님 김민재 선수를 잘 활용하셔서 우승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공파니 감독님이 센터백 레전드니까 김민재 선수를 잘 활용하실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음시즌에는 꼭 뮌헨을 우승시켜 주세요!

  • GOOGLE김진욱2024-06-01 19:16:02신고

    추천0비추천0

    옛날 맨체스터 시티에서 뛰던 콤파니 선수를 인상깊게 봤었는데 뮌헨의 감독이 되다니 놀랍습니다. 뮌헨의 선수들과 불화 없이 좋은 성적 내길 바라겠습니다. 김민재 선수가 우승컵을 드는걸 볼 수 있게 화이팅 하세요.

  • GOOGLEdkstjdgh32942024-05-31 20:04:02신고

    추천0비추천0

    콩파니 감독님이 이끌 바이에른 뮌헨의 모습이 기대가 되고 김민재 선수의 입지가 어떻게 될지도 궁금해지네요.다음 시즌에는 바이에른 뮌헨이 좋은 성적을 내길 바랍니다.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