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경북대 교수학생들 "헌정유린 내란시도 尹 퇴진" 촉구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경북대 비상시국회의 교수 학생들이 집회를 하고 있다. 이재기 기자 경북대 비상시국회의 교수 학생들이 집회를 하고 있다. 이재기 기자
경북대 교수 교직원 학생들은 6일 비상계엄으로 헌정을 유린한 윤석열 대통령의 퇴진을 촉구하는 집회를 갖고 학교내에서 거리행진을 했다.

윤 대통령의 계엄령 발표 직후 구성된 이 대학 비상시국회의는 이날 본관앞에서 집회를 갖고 '헌정유린 내란시도 윤석열 퇴진하라'는 구호를 외치며 대통령의 불법적인 계엄령 발동을 규탄했다. 이들은 4일 비상시국회의를 구성한 직후 계속 집회를 이어가고 있다.
경북대 비상시국회의 소속 교수 학생들이 캠퍼스 내부를 행진하며 윤석열 퇴진구호를 외치고 있다. 이재기 기자 경북대 비상시국회의 소속 교수 학생들이 캠퍼스 내부를 행진하며 윤석열 퇴진구호를 외치고 있다. 이재기 기자 시국회의 관계자는 "윤석열 대통령이 퇴진할 때까지 집회를 이어가며 대통령의 무능과 계엄령의 위법성을 알려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교수와 학생 등 참석자 40여명은 집회를 마친 뒤 학교 캠퍼스를 행진하며 헌정유린 내란시도 윤석열 퇴진 구호를 외쳤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2

새로고침
  • NAVER동키2022-05-25 14:08:42신고

    추천2비추천0

    동연아~ 민주당 경기도당으로 하지 말고 니 이름 김동연으로 고발하길 바란다! 청탁의혹인데, 비서 이름 나오자마자 부르르하는 니 반응 넘나 재밌었다. 심리학 공부한 친구들은 김동연 반응 분석해서 유튭 올려주면 히트칠듯!

  • NAVERas2022-05-24 22:37:01신고

    추천2비추천0

    더듬어딸딸이당은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군. 이로써 김동연도 끝장 났네. 박새아와 행복하게 살아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