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

출산은 기쁨으로 돌봄은 다함께

청주 LX하우시스 정재룡 선임 네쌍둥이 출산 '경사'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저출산 극복" 구본준 LX그룹 회장, 격려금 1억원 선물
LX하우시스, 5천만원 축하금 전달…출산 지원 직무 조정

LX하우시스 제공LX하우시스 제공
LX하우시스 청주구매팀 직원이 네 쌍둥이를 출산해 주위의 축하가 쏟아지고 있다.
 
7일 LX하우시스에 따르면 청주구매팀 정재룡(36) 선임이 지난 9월 13일 네 쌍둥이를 출산했다.
 
쌍둥이들은 신생아 집중치료실 인큐베이터에서 의료진의 돌봄을 받아오다 지난달 중순 모두 건강하게 가족의 품에 안겼다.
 
구본준 LX그룹 회장은 정 선임 가정에 출산 격려금 1억 원을 깜짝 선물했다.
 
구 회장은 "사랑스러운 네 쌍둥이의 아빠, 엄마가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가정의 큰 기쁨으로 자라날 네 쌍둥이들의 건강을 기원하며 아이들의 힘차고 밝은 성장 일기를 기대한다"고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구 회장은 평소 저출산 문제의 심각성을 인지하고 기업이 주도할 수 있는 저출산 극복 방안에 대해 고심해 온 것으로 전해진다.
 
LX하우시스 제공LX하우시스 제공
LX그룹은 출산·양육 등 제도적 개선과 가족 친화적 조직문화 확립에 본격 시동이 걸릴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LX하우시스도 정 선임 가정에 출산 격려금 5천만 원을 별도로 지급했다.
 
LX하우시스는 정 선임의 네 쌍둥이 임신 소식을 접한 뒤 출산 준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주·야간 3교대 근무인 생산 부서에서 주간 근무를 할 수 있는 지원 부서로 직무를 조정해 줬다.
 
정 선임은 "우리 부부에게 네 쌍둥이는 기적이자 축복으로, 많은 분들의 축하와 관심을 받은 만큼 앞으로 건강하게 잘 키우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