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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랑스 명품 브랜드 '디올', 광주신세계서 여성 부티크 지역 최초 선보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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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일 본관 1층 내부공간 확장 새단장

광주신세계 디올 매장이 지역 최초로 여성 부티크를 선보인다. 광주신세계 제공광주신세계 디올 매장이 지역 최초로 여성 부티크를 선보인다. 광주신세계 제공
프랑스 명품 브랜드 디올(Dior)이 30일 광주신세계에서 여성 부티크를 지역 최초로 선보인다.
 
광주신세계는 본관 1층의 기존 매장에서 규모를 더 확장해 리뉴얼 오픈한만큼, 의류 라인업을 강화해 손님들의 발길을 붙잡을 예정이다.
 
디올 부티크에서는 RTW(Ready-To-Wear, 기성복)를 포함해 핸드백, 슈즈, 쥬얼리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한번에 만나볼 수 있어 더 많은 고객들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부티크에서는 디올 여성 컬렉션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마리아 그라치아 치우리의 손길로 완성된 최신 2024 디올 겨울 컬렉션의 의상들을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2024 디올 겨울 컬렉션의 의상들은 변화의 시대 그 자체였던 1960년대 후반에서 영감을 받았다.
 
당시에는 패션계의 도전과제는 대량 생산이 가능하면서도 동시에 창의성을 중시했던 라이프스타일과 가치에 부합하는 의상을 만들어야 했다.
 
이에 디올에서는 이 시기에 처음으로 레디 투 웨어 라인인 Miss Dior로 혁신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레디 투 웨어 라인을 선보였다.
 
마리아 그라치아 치우리가 이에 주목하여 고안한 이번 2024 디올 겨울 컬렉션 의상은 Miss Dior 시그니처를 담아 자유롭게 흐르는 실루엣으로 다채로운 여성상과 그 아름다움을 더할 것으로 예상된다.
 
광주신세계 이동훈 대표이사는 "광주신세계에 오픈한 디올 여성 부티크에서 2024 디올 겨울 컬렉션의 분위기가 고스란히 담긴 제품들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며 "새롭게 달라진 디올 부디크를 광주신세계에서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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