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전현무×임윤아, 3년 연속 청룡시리즈어워즈 MC 호흡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방송인 전현무와 가수 겸 배우 임윤아. 각 소속사 제공방송인 전현무와 가수 겸 배우 임윤아. 각 소속사 제공방송인 전현무와 가수 겸 배우 임윤아가 오는 19일 개최되는 제3회 청룡시리즈어워즈 시상식 MC로 3번째 호흡을 맞춘다.

전현무와 임윤아는 지난 2022년 국내 최초 오리지널 스트리밍 시리즈를 대상으로 시도된 청룡시리즈어워즈의 초대 MC를 맡은 후부터 3년 연속 사회자로서 활약할 예정이다.

3년 연속 청룡시리즈어워즈와 함께 하게 된 전현무는 "대한민국 스트리밍 서비스는 바야흐로 세계적인 영상 콘텐츠를 만들어내고 있다. 글로벌 콘텐츠의 주역들이 모인 공간에 함께 할 수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영광이다. 단순 시상식이 아니라 전세계 K-콘텐츠 팬들과 함께 하는 파티로 만들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연기·가수·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중인 MC 임윤아는 "첫 회부터 함께해 의미 있는 청룡시리즈어워즈의 진행을 이번에도 맡아 기쁘다. 한 해 동안 재미와 감동을 선사한 콘텐츠들의 축제인 만큼, MC로서 책임감을 갖고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 시청자분들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포부를 밝혔다.

제3회 청룡시리즈어워즈는 오는 19일 오후 8시 30분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진행되며, KBS 2TV를 통해 생중계된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