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경주시 '농축수산물 특별 할인 이벤트'…최대 30% 할인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농특산품 10~20% 할인, 천년한우 최대 30% 할인
수산물은 구매금액 30% 온누리상품권 2만원까지 환급

설맞이 농특산품 할인행사 이미지. 경주시 제공설맞이 농특산품 할인행사 이미지. 경주시 제공
경북 경주시가 갑진년 설을 앞두고 시민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낮추기 위해 '농축수산물 특별 할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경주시는 다음달 12일까지 △농특산물 10~20% 할인 △경주천년한우 최대 30% 할인 △전통시장 수산물 온누리상품권 환급(구매금액 최대 30%)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농특산물은 다음달 12일까지 온라인 경주몰에서 20% 할인한다. 오프라인 매장인 본점(계림로 69)과 불국점(진현로1길 59-5)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품목은 지난해 K-쌀브랜드 대상을 받은 이사금쌀을 비롯해 버섯, 벌꿀, 들기름, 미역, 전통차 등 고품질의 농수산물부터 지역 특색이 담긴 기념품까지 다양하다.
   
행사기간 동안 경주몰 신규 가입 시 5천원 쿠폰도 증정한다.
   경주시 농특산품 판매점 불국점 전경. 경주시 제공경주시 농특산품 판매점 불국점 전경. 경주시 제공
경주천년한우는 외동‧보문‧용황‧본점(용강)에서 구이류와 제수용품으로 나눠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구이류(업진살, 제비추리, 등심, 부채살)는 오는 28일까지 20~30%, 제수용품(양지, 차돌박이, 다짐육, 목심)은 2월 1일부터 9일까지 15~27%까지 저렴하게 판매한다.
   
수산물은 성동시장과 중앙시장에서 2월 2일부터 8일까지 1주간 국산 수산물 구매 금액의 최대 30%를 온누리상품권으로 환급해 준다.
   
당일 수산물 구매 금액이 3만 4천원~6만 8천원 미만이면 1만원, 6만 8천원 이상이면 2만원까지 환급한다.
   
온누리상품권 환급은 환급 부스에서 핸드폰 번호 전달을 통해 구매내역, 본인확인 후 상품권을 지급받도록 절차를 간소화했다.
   
주낙영 시장은 "질 좋은 국내산 농축수산물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이번 행사에 많은 시민이 이용해 가계 부담을 덜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