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DC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이순신 '노량'과 정면승부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핵심요약

내달 20일 개봉

외화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 메인 포스터.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제공외화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 메인 포스터.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제공​DC히어로 최고 흥행작인 '아쿠아맨' 후속작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이 오는 12월 20일 개봉한다. 같은 날 개봉하는, '이순신 3부작'의 대미를 장식할 '노량: 죽음의 바다'와 정면 승부를 예고했다.
 
영화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감독 제임스 완)은 아틀란티스의 왕이 된 아쿠아맨이 왕국에 찾아온 최악의 위기와 숨겨진 비밀 속에서 전 세계를 지키기 위해 새롭게 도전하는 위대한 여정을 그린 해양 액션 블록버스터다.
 
지난 2018년 12월, 슈퍼 히어로 '아쿠아맨'의 탄생을 그린 '아쿠아맨'은 국내 총 누적 관객 수 504만 명 이상을 동원하며 흥행에 성공한 바 있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웅장한 절벽과 광활한 바다를 배경으로 대체 불가한 아우라를 풍기며 서 있는 아쿠아맨(제이슨 모모아)과 옴(패트릭 윌슨)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압도한다.
 
두 히어로의 발아래로 휘몰아치는 파도와 함께 "새로운 바다가 열린다"라는 문구는 강력한 시너지를 나타내며 영화가 선사할 역대급 즐거움에 기대감을 높인다.
 
이뿐 아니라 의지에 가득찬 눈빛의 아쿠아맨과 전편의 빌런이었던 옴 사이에서 흐르는 묘한 긴장감이 극 중 둘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는 동시에 과연 전 세계를 멸망의 위기 속에서 지켜낼 수 있을지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