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하트시그널 4' 김지민, 노출 BJ 활동 논란…"사실 아냐"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채널A 예능 '하트시그널 4' 출연자 김지민. 화면 캡처채널A 예능 '하트시그널 4' 출연자 김지민. 화면 캡처채널A 예능 '하트시그널 4' 출연자 김지민이 미성년자 시절 노출 및 선정적인 BJ 활동을 했다는 의혹이 불거진 가운데 제작진은 사실이 아니라고 일축했다.
 
'하트시그널 4' 제작진은 오늘(10일) 공식 입장을 내고 현재 온라인상에서 불거지고 있는 김지민의 노출 BJ 활동 논란과 관련해 "당사자를 통해 사실관계를 확인한 결과, 김지민씨가 아프리카TV에서 노출 및 선정적인 방송을 진행했다는 점은 사실이 아님을 명확히 말씀드린다"고 밝혔다.
 
최근 온라인상에서는 김지민이 미성년자이던 지난 2018년 아프리카 BJ로 활동하면서 노출 방송을 했다는 내용의 글과 함께 당시 활동 캡처 화면이 올라오며 논란이 일고 있다.
 
이에 관해 제작진은 논란이 된 캡처 이미지 및 방송이 당시 고등학생이었던 김지민이 아프리카TV에서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을 준비하며 '스터디 위드 미'(study with me, 장시간 동안 공부하는 장면을 보여주는 콘텐츠)로 활동했던 계정에서 비롯된 것으로 파악됐다고 설명했다.
 
제작진은 "당시 김지민씨는 입시가 끝난 이후 해당 계정에서 친언니와 함께 단순 토크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며 "하지만 크롭티를 착용한 언니의 의상으로 인하여 아프리카TV 방송 특성상 선정적 콘텐츠로 분류됐고, 즉시 방송은 종료됐으나 캡처된 이미지가 악의적으로 퍼지고 있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이어 "김지민씨는 현재 대학교에 재학 중인 일반인 출연자"라며 "이번 논란과 같이 사실 확인이 명확하게 되지 않은 사안으로 인해 출연자가 피해를 받지 않도록 근거 없는 루머나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길 부탁드리겠다"고 전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