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표지훈, 전역 앞두고 인터뷰…"해병대 입대, 어머니 소원"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핵심요약

해병대 입대 이유부터 군 복무 일화 밝혀
"전역 후 좋은 모습 보여드릴 것"…오는 9월 전역

국방뉴스 공식 인터뷰 제공국방뉴스 공식 인터뷰 제공군 생활 중인 배우 표지훈(피오)의 인터뷰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9일 국방TV에서 운영하는 국방뉴스 유튜브 채널에는 '배창학 기자의 나는 대한민국 해병대다' 기획 기사의 주인공으로 표지훈이 소개됐다.
 
표지훈은 해병대에 입대하게 된 이유에 관해 "어머니께서 내가 멋있는 곳에서 군 복무하기를 원하셨다. 소원을 들어드리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4년간의 도전 끝에 입대라는 원하는 결실을 얻게 된 사연과 훈련병 시절 이야기 등을 전했다.
 
또한 국군 장병을 대표해 군 공식 행사에서 사회를 보게 된 일화부터 군 생활 중 블락비 멤버들과 함께 무대에 오른 추억, 장병 대상의 정신전력 교육 영상인 '그날 군대 이야기' 출연담 등을 공개했다.
 
표지훈은 "배우로서 작품 촬영을 하러 현장으로 돌아가고 싶고, 가수로서 예능인으로서도 많은 분께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며 전역 후 활동 계획에 관해서도 말했다.
 
표지훈의 인터뷰가 담긴 영상은 국방뉴스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 채널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해병대 공식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표지훈은 오는 지난 2022년 입대했으며, 오는 9월 전역을 앞두고 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