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7월 컴백? 소속사 "준비 중인 건 맞아"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5인조 신인 걸그룹 뉴진스. 뉴진스 공식 트위터5인조 신인 걸그룹 뉴진스. 뉴진스 공식 트위터데뷔곡 '어텐션'(Attention)부터 내놓은 곡마다 연타 히트를 기록한 신인 걸그룹 뉴진스(NewJeans)가 컴백을 준비 중이다.

소속사 어도어 관계자는 23일 CBS노컷뉴스와의 통화에서 "(뉴진스가) 컴백 준비 중인 건 맞다. 일정은 확정되면 추후 안내해 드리겠다"라고 말했다.

앞서 뉴스1은 뉴진스가 7월 중 선공개곡과 앨범 발표를 동시에 한다고 이날 오전 보도했다.

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으로 이루어진 5인조 걸그룹 뉴진스는 멤버 이름과 나이, 얼굴이 제대로 공개되기도 전인 지난해 7월 데뷔곡 '어텐션'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후 '하이프 보이'(Hype Boy)도 대성공했고 숏폼 콘텐츠 챌린지도 동반 흥행했다.

뉴진스의 겨울을 담은 '디토'(Ditto)도 곡은 물론 서정적인 서사가 인상적인 뮤직비디오 모두 인기를 끌었고, 올해 1월 발매한 신곡 '오엠지'(OMG) 역시 음원 차트 1위를 장기 집권하며 오랫동안 사랑받는 중이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