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본 뉴스

'15일 컴백' 트렌드지, 새 앨범 '뉴 데이즈' 예약판매 시작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오는 15일 컴백하는 남성 아이돌 그룹 트렌드지. 글로벌에이치미디어 제공오는 15일 컴백하는 남성 아이돌 그룹 트렌드지. 글로벌에이치미디어 제공남성 아이돌 그룹 트렌드지가 새 앨범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트렌드지는 7일 0시 공식 소셜미디어에 두 번째 싱글 '블루 셋 챕터. 뉴 데이즈'(BLUE SET CHAPTER. NEW DAYZ) 앨범 팩샷을 공개한 후 이날부터 14일까지 예약판매를 받는다고 밝혔다.

이번 앨범은 화보(포토북)를 포함해 스페셜 엽서, 포토카드, 그룹&유닛 포토카드, 책갈피(북마크), 인화 사진, 포토 필름 등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밝고 따뜻한 느낌의 노란색을 쓴 점이 눈에 띈다.

데뷔 때부터 지속한 '블루 셋' 시리즈의 마지막을 장식할 '블루 셋 챕터. 뉴 데이즈'는 환상에 빠진 자신을 구원했던 소년들을 찾아 함께 미래로 나아간다는 이야기를 담았다. 프로듀서 리즈(LEEZ)와 다시 한번 뭉친 작품이다.

지난해 데뷔한 트렌드지는 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까지 총 7인으로 이루어진 남성 아이돌 그룹이다. 오는 15일 컴백한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