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신인' 베이비몬스터, 7인 아니다? "탈락자 분명 존재"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베이비몬스터 - 라스트 이밸류에이션' 캡처'베이비몬스터 - 라스트 이밸류에이션' 캡처YG엔터테인먼트에서 7년 만에 신인 여성 아이돌 베이비몬스터 데뷔를 예고한 가운데, 현재 공개된 7명 중 탈락자가 존재한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YG는 6일 0시 '베이비몬스터 - 라스트 이밸류에이션'(BABYMONSTER – 'Last Evaluation')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때 양현석 YG 총괄 프로듀서는 "지난 수년 동안 굉장히 신중을 기해서 결국 이 7명의 실력자들이 남아있는데 제가 봤을 때 가장 데뷔 가능성이 있는 친구들이라고 말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이내 "여러분 멤버들 수는 7명이 절대 아니다. 탈락자가 분명 존재한다"라며 "베이비몬스터 데뷔하기 바로 직전의 월말 평가를 팬 여러분께 공개함으로써 최고의 정예 멤버를 뽑을 생각"이라고 설명했다.

그동안 YG는 루카·파리타·아사·아현·하람·로라·치키타 등 7인 예비 멤버들의 실력을 공개한 바 있다. 7명 데뷔가 예고된 줄 알았으나 이날 영상으로 인해 최종 멤버 수에 변동이 있을 수 있다는 내용이 처음 알려지게 됐다.

7명의 예비 멤버들은 전문가들의 날카로운 심사 아래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개개인의 매력과 스타성은 물론 팀워크 역시 중요한 평가 요소라는 게 YG 설명이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