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시봉' 들고 임영웅 영화 본다…18일 앵콜 상영회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지난 4일 열린 '아임 더 히어로 더 파이널' 영시봉 상영회 현장 모습. CJ포디플렉스 제공지난 4일 열린 '아임 더 히어로 더 파이널' 영시봉 상영회 현장 모습. CJ포디플렉스 제공지난해 12월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가수 임영웅의 전국 투어 앙코르 공연 '아임 히어로'를 담은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응원봉 상영회를 개최한다.

CJ 포디플렉스는 오는 18일 토요일 '영시봉 앙코르 상영회'를 CGV광주터미널, CGV대전, CGV센텀시티에서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영시봉은 임영웅 팬들의 공식 응원봉을 뜻한다.

이달 1일 개봉한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지난 4일 CGV왕십리, CGV영등포, CGV용산아이파크몰까지 총 3개 지점에서 영시봉 상영회를 진행한 바 있다. 당시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영시봉 앙코르 상영회'를 준비하게 됐다는 설명이다.

'영시봉 앙코르 상영회'에서는 수도권 외에서 진행되는 특별 상영회 중 최초로 콘서트장에서 사용했던 중앙 제어(콘솔) 시스템을 그대로 적용해 현장을 채웠던 하늘빛 물결을 완벽히 재현할 예정이다.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의 '영시봉 앙코르 상영회'는 오는 9일 오후 1시 예매가 열린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