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황영웅 '불타는 트롯맨' 방송 이어 전국투어도 하차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핵심요약

공연기획사 쇼플레이 "4월 29~30일 콘서트, 황영웅 제외한 13명 참여"

황영웅. 크레아 스튜디오 제공황영웅. 크레아 스튜디오 제공상해 전과, 학교 폭력 등 각종 논란으로 MBN '불타는 트롯맨' 방송에서 하차한 황영웅이 전국투어 콘서트에서도 빠진다.

공연기획사 쇼플레이는 5일 공식 입장을 내고 "오는 4월 29~30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내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진행 예정인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공연에는 기존 공지된 출연진 중 황영웅을 제외한 13명이 참여하는 것으로 결정됐다. 출연진 변동으로 인해 관객분에게 혼란을 드려 죄송하다"고 밝혔다.

'불타는 트롯맨' 방송 초반 강력한 우승 후보로 꼽혔던 황영웅은 상해 전과 사실이 공개됐음에도 프로그램에서 하차하지 않았다. 그러나 이후에도 학교 폭력, 데이트 폭력, 군생활 관련 의혹이 잇따라 불거지며 여론이 악화하자 결승 1차전을 마친 지난 3일 자신의 SNS를 통해 하차를 선언했다.

제작진은 "오는 7일 방송하는 결승 2차전은 김중연, 신성, 에녹, 공훈, 손태진, 박민수, 민수현 등 7명이 경연한다"고 전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