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쪽 열애설' 아스트로 라키 결국 팀 탈퇴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그룹 아스트로 라키. 판타지오 제공그룹 아스트로 라키. 판타지오 제공배우 박보연과 열애설에 휩싸였던 그룹 아스트로 멤버 라키가 팀을 탈퇴한다.

아스트로 소속사 판타지오는 지난달 28일 공식 입장을 내고 "지난 7년간 아스트로 멤버로 함께 해온 라키와 깊은 대화를 나눈 끝에, 당사와의 전속 계약과 아스트로 멤버로의 활동을 마무리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오랜 시간 아스트로 멤버로 최선을 다해준 라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당사는 라키의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하겠다. 라키를 응원하고 지켜봐 주신 많은 팬분들께도 감사드리며, 새롭게 시작하는 라키에게 변함없는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향후 아스트로는 차은우·문빈·MJ·진진·윤산하 5인 체제로 유지되며, 멤버들은 당분과 유닛 및 개인 활동에 집중할 예정이다.

라키는 지난해 10월 박보연과 열애설이 불거졌다. 당시 라키 측은 열애설을 인정했지만 박보연 측은 '친구 사이'라고 선을 그어 입장이 엇갈렸다.

이를 접한 팬들 사이에서 라키가 박보연을 아스트로 앨범에 작사가로 참여 시키는 등 애정을 보였지만 팬들과의 소통에는 무관심했다는 비판이 제기되며 팬 기만 논란에 휩싸였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