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충남 금산군,제 3기 군민소통위원회 출범 민선 8기 공약사업 심의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금산군 군민소통위우너회 제 3기 위원 위촉. 금산군 제공금산군 군민소통위우너회 제 3기 위원 위촉. 금산군 제공
충남 금산군(군수 박범인)은 지난 22일 군청 다용도회의실에서 제3기 군민소통위원회를 출범하고 민선8기 5개 분야 85개 공약사업을 심의했다고 밝혔다.
 
이날 출범식에서는 10개 읍면의 추천을 통해 30명의 위원이 위촉됐으며 박시우 위원장과 곽영두 부위원장이 선출됐다.
 
새롭게 출범한 군민소통위원회는 오는 2024년 12월 17일까지 활동하며 연 2회 정기회의를 통해 군민과의 소통 활성화 및 군정관련 군민 의견 수렴, 정책 제안, 군민 생활불편 및 제도개선 사항 등에 대한 의견 청취 등을 수행할 예정이다.
 
출범식에 이어 진행된 회의에서 위원들은 공약사업에 관해 담당 부서장의 설명을 듣고 각자의 의견을 제시했다.
 
금산군은 위원들의 의견을 반영해 공약사업의 효율적 추진기반을 조성하고 공약 실천 계획의 민주성을 확보해 민선8기 공약사업을 확정할 방침이다.
 
박시우 위원장은 "금산군민을 대표하는 군민소통위원회의 위원장으로서 소통창구의 역할 뿐만 아니라 정책제안 및 자문활동 등을 통해 금산군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박범인 금산군수는 "새롭게 출범하는 제3기 군민소통위원회 위원님들께서 군이 발전적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신선한 자극과 영감을 줄 것"이라며 "금산발전을 위해 고견과 조언을 아낌없이 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