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개인 유튜브 개설…"좋댓구알"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21일 0시 개인 유튜브 채널을 개설한 차은우. 차은우 유튜브 캡처21일 0시 개인 유튜브 채널을 개설한 차은우. 차은우 유튜브 캡처그룹 아스트로 멤버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차은우가 개인 유튜브를 시작했다.

차은우는 21일 0시 유튜브에 '차은우'(CHAEUNWOO)라는 채널을 열었다. 그는 "내가 유튜브를 할 줄이야!"라며 각종 계획에 호기심을 보였다.

채널명으로는 '은우랑 차차차' '차널고정' '은근히 우웃김' '은우가봄' 등이 후보에 올랐다. 차은우는 "'은우랑 차차차'가 제일 안정감 있는 느낌 아닌가? 그냥 차은우 하면 안 돼?"라며 두 개를 후보로 투표를 붙였다.

그러자 둘 다 각 3표가 나왔고, 차은우는 "올해 최대의 난제"라며 "정했다"라고 말했다. 공식 유튜브 채널명은 '차은우'가 되었다.

차은우는 "휴~ 어려웠다. 재밌게 하면 되지 뭐! 다양한 모습 보여드릴 테니까 많이 봐주시고 함께해주시면 좋을 것 같다.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유튜브 '좋아요' '댓글 '구독' '알림 설정'을 의미하는 '좋댓구알'을 외쳤다.

2015년 데뷔한 차은우는 올해 5월 아스트로의 세 번째 정규앨범 '드라이브 투 더 스태리 로드'(Drive to the Starry Road)를 발매했다. 지난 16일 개봉한 영화 '데시벨'을 통해 스크린에 정식 데뷔했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