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1' 33호 가수 유미, '사랑은 죽었다'로 컴백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뉴스듣기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오늘(21일) 정오 신곡 '사랑은 죽었다'를 발매하는 가수 유미오늘(21일) 정오 신곡 '사랑은 죽었다'를 발매하는 가수 유미JTBC '싱어게인'에서 33호 가수로 다시 한번 주목받은 가수 유미가 신곡을 낸다.

유미는 오늘(21일) 정오 발라드 싱글 '사랑은 죽었다'를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한다. 신성우 '서시'를 작곡한 이근상 작곡가와 수많은 히트곡을 만든 원태연 작사가가 뭉친 신곡 '사랑은 죽었다'는 발라드의 귀재 유미 본연의 모습을 잘 담아낸 호소력 높은 곡이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사랑은 죽었다' 외에도 이승철의 '말리꽃' 리메이크 버전이 실렸다. '말리꽃'은 2005년 개봉한 영화 '청연'의 OST로 큰 사랑을 받은 곡이다.

2000년 데뷔한 유미는 '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 '추억은 시간이 지운다' '여자라서 하지 못한 말'은 물론 영화 '미녀는 괴로워'의 OST '별'과 '내 여자친구를 소개합니다' OST '노킹 헤븐스 도어'(Knocking Heaven's Door) 등 다양한 곡으로 사랑받았다.

'싱어게인' 33호 가수로 출연한 후 재조명받은 유미는 이번 컴백을 맞아 오는 12월 11일 오후 5시 서울 용산구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데뷔 20주년 공연을 연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취급방침 이용약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