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본 뉴스

'컴백' 나인아이, NFT 디지털 카드 증정 이벤트 연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지난 8일 컴백한 나인아이가 디지털 NFT 카드를 선보인다. 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 제공지난 8일 컴백한 나인아이가 디지털 NFT 카드를 선보인다. 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 제공남성 아이돌 그룹 나인아이(NINE.i)가 컴백을 기념해 NFT 디지털 카드를 팬들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소속사 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는 나인아이가 두 번째 미니앨범 '아이'(I) 파트 원 컴백을 맞아 오늘(11일)부터 NFT(대체불가능토큰) 글로벌 서비스 플랫폼 '메타플립' 앱을 통해 NFT 에어드롭(무상 제공) 이벤트를 공동으로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나인아이의 NFT 디지털 카드 '메타플립카드'에는 나인아이의 미공개 필름과 셀피 영상 패키지가 수록됐다. '메타플립' 앱에 등록된 나인아이 멤버의 디지털 카드에 '찜하기'를 누르면 '메타플립카드'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후 응모자 전원에게 무료 제공된다.

올해 3월 '뉴 월드'(NEW WORLD)라는 앨범으로 데뷔한 10인조 아이돌 그룹 나인아이는 지난 8일 두 번째 미니앨범 '아이' 파트 원으로 컴백했다. 멤버 반이 전체적인 프로듀싱에 참여한 이번 앨범 타이틀곡은 과감하고 패기 넘치는 청춘의 겁 없음을 드러낸 '영 보이'(Young Boy)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