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어가 8일 공개한 뉴진스 한복 화보. 어도어 제공신인 여성 아이돌 그룹 뉴진스(NewJeans)가 추석을 맞아 한복 화보를 공개했다.
소속사 어도어는 뉴진스(민지·하니·다니엘·해린·혜인)의 한복 화보와 따뜻한 명절 인사를 8일 공개했다. 화보 속 뉴진스는 연한 파스텔톤의 한복을 입고 댕기 머리를 한 모습이다.
어도어가 8일 공개한 뉴진스 한복 화보. 어도어 제공뉴진스는 "데뷔 후 처음 맞는 명절이라 감회가 남다르고, 올해 추석은 더욱 특별하게 기억될 것 같다. 이번 추석에는 멤버 모두 휴식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한층 더 에너지 넘치는 뉴진스로 돌아올 테니 앞으로의 활동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가족, 친구 그리고 소중한 사람들과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고, 이번 추석은 뉴진스와 함께 보름달처럼 행복으로 가득 찬 즐거운 연휴 되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뉴진스 민지. 어도어 제공지난 8월 1일 데뷔 앨범 '뉴 진스'(New Jeans)를 발매하고 '어텐션'(Attention) '하이프 보이'(Hype Boy) '쿠키'(Cookie) 세 곡을 타이틀곡으로 해 활동한 뉴진스는 지난달 28일 SBS '인기가요' 무대를 마지막으로 데뷔 활동을 마쳤다. 이들은 데뷔곡으로 국내외 음원 차트는 물론 음악방송 1위를 기록하는 저력을 보여줬다.
뉴진스 하니. 어도어 제공뉴진스 다니엘. 어도어 제공뉴진스 해린. 어도어 제공뉴진스 혜인. 어도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