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위켄드, 목소리 안 나와 공연 중단 "팬분들께 사과"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싱어송라이터 위켄드. 위켄드 공식 페이스북싱어송라이터 위켄드. 위켄드 공식 페이스북캐나다 출신의 알앤비 뮤지션이자 싱어송라이터인 위켄드(The Weekend)가 갑자기 목소리가 나오지 않아 콘서트를 중단했다.

위켄드는 4일(한국 시간) 공식 트위터에 글을 올려 "첫 곡을 부를 때 목이 쉬어서 망연자실했다. 목소리가 제대로 나오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심장이 떨어질 것 같았다. 여기 계신 팬분들께 사과드린다. 새로운 날짜를 통해 꼭 보상해드리겠다"라고 밝혔다.

위켄드는 지난 3일(현지 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LA) 소파이 스타디움에서 열린 투어 공연 중 첫 곡을 부른 후 '목소리 문제'로 공연을 계속할 수 없다고 알렸다.

2019년 11월 싱글 '블라인딩 라이츠'(Blinding Lights)가 대히트해 국내에도 많은 팬을 보유한 위켄드는 2020년 3월 낸 정규앨범 '애프터 아워'(After Hours)로 대중과 평단의 고른 지지를 받았는데도 제63회 그래미 어워드 후보에 한 부문도 오르지 못해, 다시 한번 인종차별 논란이 벌어진 바 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