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127, 뮤직비디오 촬영 중 "9월 컴백 목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그룹 NCT 127이 9월 컴백을 준비 중이다. SM엔터테인먼트 제공그룹 NCT 127이 9월 컴백을 준비 중이다. SM엔터테인먼트 제공그룹 NCT 127(엔시티 127)이 컴백을 예고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8일 CBS노컷뉴스에 "NCT 127은 현재 신곡 뮤직비디오를 촬영하고 있으며, 9월 컴백을 목표로 새 앨범을 준비하고 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NCT 127이 컴백하는 것은 지난해 9월 정규 3집 '스티커'(Sticker) 발매 이후 약 1년 만이다. 동명의 타이틀곡을 포함해 총 11곡이 담긴 앨범으로 NCT 127은 리패키지 앨범 '페이보릿'(Favorite)까지 합산 358만 장 이상 판매해 트리플 밀리언셀러를 기록했다.

'스티커'는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 3위를, NCT 127은 또 다른 메인 차트 '아티스트 100'에서 각각 3위를 차지한 바 있다.

NCT 127은 사회적 거리 두기와 함성 및 떼창 금지가 유지됐던 지난해 12월 서울 구로구 고척 스카이돔에서 두 번째 단독 콘서트 '네오 시티 : 서울 - 더 링크'(NEO CITY : SEOUL - THE LINK)를 개최했다.

올해는 나고야, 도쿄, 오사카 등 일본 3개 도시에서 5회 공연을 열어 총 22만 관객을 동원해 첫 돔 투어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달에는 3년 만에 싱가포르에서 단독 콘서트를 열었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