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결혼' 장나라 "좋은 아내로, 성실한 연기자로 잘 살겠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27일 공개된 장나라 결혼식 모습. 라원문화 제공27일 공개된 장나라 결혼식 모습. 라원문화 제공가수 겸 배우 장나라가 결혼식 본식 사진을 공개했다.

소속사 라원문화는 26일 서울 서초구 보넬리가든에서 6살 연하의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식을 올렸다. 양가 부모님과 지인들만 초대한 비공개 결혼식이었다.

장나라는 우아한 벨라인 웨딩드레스와 빛나는 왕관을 쓰고 등장했다. 장나라가 다니는 교회 목사의 기도와 주례로 결혼식이 진행됐다.

축가는 드라마 '대박 부동산'에 함께 출연한 정용화가 '사랑 빛'을 불렀다. 그는 "'대박 부동산'을 촬영할 때 만약 누나가 결혼하면 축가 하러 가겠다고 약속을 했었다. 오늘 이렇게 약속을 지켰다"라고 말했다.

27일 공개된 장나라 결혼식 모습. 라원문화 제공27일 공개된 장나라 결혼식 모습. 라원문화 제공장나라의 또 다른 절친 이수영도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을 축가로 불렀다. 이수영은 "13년 전 결혼식에서 장나라가 축가를 불러줬다. 두 분이 영원히 사랑의 언어를 잘 쓰시기를 기원하겠다"라고 밝혔다.

분야를 막론하고 명MC로 활약 중인 박경림은 이날 결혼식 사회를 맡아 장나라와 같은 작품에 출연했던 배우들에게 '잘 가'를 세 번 외치게 하는 재미있는 진행을 이어갔다. 이후 신랑의 만세 삼창, 양가 부모님 만세 삼창, 장나라의 신부 댄스까지 현장을 축제 분위기로 만들었다.

장나라는 "관심과 사랑으로 축복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보내주신 성원과 응원, 사랑에 보답하고자 가정에서는 좋은 아내로, 일터에서는 성실한 연기자로 즐겁고 행복하게 잘 살겠다"라고 결혼 소감을 전했다.

27일 공개된 장나라 결혼식 모습. 라원문화 제공27일 공개된 장나라 결혼식 모습. 라원문화 제공소속사 라원문화는 "많은 분들의 응원과 축복 속에서 장나라가 행복하게 결혼식을 마쳤다. 코로나19 확산과 비연예인인 신랑 측을 배려하고자 별도의 촬영이나 취재가 불가했던 부분에 대해 다시 한번 양해의 말씀을 드린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인생의 새로운 2막을 시작하는 장나라에게 앞으로도 많은 격려와 응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장나라의 차기작은 생활고를 겪다가 우연히 탐정 조수가 된 주부 명유진의 좌충우돌 이야기를 담은 '열혈주부 명탐정'이다. 아직 방송 채널은 확정되지 않았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