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린 7월 18일 컴백…'서머퀸'이 돌아온다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뉴스듣기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효린 컴백 포스터. 브리지 제공효린 컴백 포스터. 브리지 제공가수 효린이 컴백일을 확정 짓고 가요계에 귀환한다.

22일 자정 소속사 브리지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효린의 세 번째 미니앨범 컴백 포스터를 공개, 오는 7월 18일 컴백을 공식화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뜨거운 여름도 한숨에 얼려버릴 것만 같은 효린이 자리했다. 차가운 얼음을 연상하게 하는 드레스를 입은 효린은 더위도 잊게 할 쿨한 '퀸'의 컴백을 기대하게 만든다.

특히 '퀸덤2'를 통해 유튜브 조회수 약 800만 뷰를 기록한 '터치 마이 바디'(Touch My Body)와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올랐던 '쏘 왓'(So What),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했던 '와카 붐'(Waka Boom) 무대까지, 선보이는 곡 콘셉트마다 화제를 일으켰던 만큼 효린이 보여줄 새 앨범에 기대와 관심이 커지고 있다.

새 앨범 소식과 함께 효린은 최근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위버스 커뮤니티도 오픈, 전 세계의 팬들과 소통의 폭을 넓히고 있다. 효린은 올여름 세 번째 미니앨범과 더불어 여름 페스티벌은 물론, 다채로운 무대를 통해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앞서 '아하'(A-Ha) '달리'(Dally) '바다보러갈래'(SEE SEA) 'BAE' 등의 곡으로 콘셉트 변신을 거듭했던 효린은 엠넷(Mnet) 음악 경연 프로그램 '퀸덤2'에서도 1·2차 경연 모두 1위를 차지하며 프로다운 실력을 증명해낸 바 있다.

올여름 컴백을 알린 효린은 오는 7월 18일을 목표로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취급방침 이용약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