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 오하근 '100만 원 공약' VS 노관규 '깨끗한 후보' 마지막 호소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6.1지방선거를 하루 앞둔 31일 마지막 유세를 펼치고 있는 오하근 순천시장 후보. 오하근 캠프 제공 6.1지방선거를 하루 앞둔 31일 마지막 유세를 펼치고 있는 오하근 순천시장 후보. 오하근 캠프 제공 
6·1 지방선거를 하루 앞둔 31일 전남 순천시장 후보들은 지역 구석구석을 누비며 막판 표심 잡기에 나섰다.

더불어민주당 오하근 후보는 유세 차량을 타고 별량·상사·낙안 등 외곽지역을 시작으로 도심 전역에서 마지막 유세를 진행했다.

특히 오 후보는 이날 '전 시민 1인당 100만원 재난회복지원금 공약'에 방점을 찍은 유세전을 펼쳤다.

오 후보는 "순천시민 누구에게나 지급하겠다"며 "철저한 예산계획과 검증을 거쳐 마련한 공약이다"고 호소했다.

오 후보는 이날 오후 6시 30분 신대지구에서 유세를 한 후 유동 인구가 많은 조례동 일대에서 공식선거운동 일정을 마무리한다.

6.1지방선거를 하루 앞둔 31일 어르신들을 만나고 있는 노관규 순천시장 후보. 노관규 캠프 제공 6.1지방선거를 하루 앞둔 31일 어르신들을 만나고 있는 노관규 순천시장 후보. 노관규 캠프 제공 
무소속 노관규 후보도 이른 시각부터 신대지구를 시작으로 순천 전역을 훑으며 마지막 표심을 공략했다.

외곽지역에서는 유세 차량에서 내려 어르신들을 직접 만나 지지를 당부했다.  
 
노 후보는 "깨끗하고 검증된 후보에게 믿고 맡겨달라"며 "일할 수 있는 기회를 달라"고 호소했다.

이날 노 후보는 오후 7시 조례호수공원에서 유세를 하며 선거 대장정을 마칠 예정이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