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박군, 한영과 '결혼식 D-6' 준비과정은?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채널A 제공채널A 제공가수 박군이 '신랑수업'에 깜짝 출연해, 결혼 준비로 바쁜 '예비 신랑'의 일상을 전격 공개한다.
 
박군은 20일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2회에서 진정한 '신랑수업'에 나선다. 트로트 선배 가수인 한영과의 결혼식을 6일 앞둔 가운데, 멋진 신랑이 되기 위해 속성 과외를 받는 것.
 
먼저 박군은 턱시도숍으로 향해 결혼식에 입을 예복을 고른다. 디자이너와 만나 전문 상담에 나선 박군은 "아내보다 키가 8㎝ 작아, 심리적으로 위축된다"는 고민을 털어놓는다.

이어 "장동건 형처럼 만들어줄 수 있느냐"는 부탁을 한 뒤, 옷 사이즈 측정에 들어가는데, '강철부대' 출연 당시의 근육질 몸이 아닌, 뱃살을 드러내 반전을 안긴다. 하지만 이내 만족스러운 슈트핏을 선보였다고.
 
턱시도를 고른 후 박군은 '강철부대'에 함께 출연했던 황충원·정해철·이진봉·김민준과 깜짝 조우한다. '강철부대' 4인방이 박군을 위해 서프라이즈 '그룸 샤워' 파티를 준비한 것. 이 자리에서 박군은 "첫 키스 장소는 차 안"이라며 4인방을 '과몰입'시키는가 하면, 한영의 화를 풀어주는 '필살 애교'까지 공개했다.
 
제작진은 "결혼을 코앞에 둔 시점에서 '신랑수업'에 돌입한 박군이 MC들의 요청으로 한영과 즉석 통화를 하며 '사랑꾼'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다"고 예고했다.

채널A '신랑수업' 12회는 오늘(20일) 밤 9시 20분 방송된다.

0

0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