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이준호×임윤아 '케미' 또 본다…'킹더랜드' 출연 확정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배우 이준호와 임윤아. JYP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 제공배우 이준호와 임윤아. JYP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 제공드라마 '킹더랜드(가제)'가 배우 이준호·임윤아의 출연을 확정했다.

'킹더랜드'는 가식적인 미소를 견디지 못하는 재벌후계자 남자주인공 '구원'이, 원치 않을 때도 직업상 언제나 밝은 미소를 지어야만 하는 여자주인공 '천사랑'과 만나 진짜 환하게 웃을 수 있는 날을 만들어가는 이야기다. 제목인 '킹더랜드'는 드라마 속 호텔리어들의 꿈인 VVIP 비지니스 라운지다.

이준호는 호텔, 항공, 유통을 거느리고 있는 킹 그룹의 상속전쟁에 내던져진 '구원' 역으로 분한다.

명석한 두뇌, 타고난 기품, 시크한 매력까지 모든 걸 다 가졌지만 딱 하나, 연애 감각이 부족한 '구원' 역으로 시청자들의 설렘을 자극할 예정이다.

임윤아는 미소 하나로 세상을 환하게 하는 매력의 소유자로, 어린 시절 가장 행복했던 추억을 준 킹호텔에 취직해서 주변의 온갖 편견과 오해에 맞서 성장하는 '천사랑'으로 분한다.

두 사람은 이미 지난해 MBC '가요대제전' MC를 맡아 카밀라 카베요와 숀 멘데스의 '세뇨리따'(Señorita)에 맞춰 열정적인 '케미'를 선보인 바 있다. 2세대 대표 K팝 아이돌 그룹 2PM과 소녀시대 멤버의 조합이라는 점에서도 눈길을 끈다.

'킹더랜드'는 '지금 우리학교는'을 집필한 천성일 작가가 크리에이터를 맡았고 '옷소매 붉은 끝동'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 편' '너의 시간 속으로'를 제작한  앤피오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하고 바이포엠이 공동 제작한다.

'킹더랜드'는 캐스팅을 마무리하는 대로 올해 가을에 촬영을 시작할 계획이며, 방영 플랫폼과 편성시기는 논의 중이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