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서울민심 잡아야 대선 승리" 국힘 서울정책연구원 출범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국민의힘 서울정책연구원 출범식. 오른소리 캡처국민의힘 서울정책연구원 출범식. 오른소리 캡처국민의힘이 1일 서울시당 산하에 서울의 정책 개발을 모색할 싱크탱크인 서울정책연구원을 출범했다. 내년 대선 승패에 서울의 민심이 중요한 만큼 오세훈 시장이 있는 서울시에서 당의 정책 능력을 강화하겠다는 방침이다.
 
서울정책연구원장을 맡은 국민의힘 유경준 의원은 이날 오후 서울 여의도 중앙당사에서 열린 출범식에서 "문재인 정권 5년, 박원순 전 시장 10년 동안 국가와 도시경쟁력은 추락하고 부동산은 폭등하는 등 미래가 사라져버린 상황"이라면서 "서울 시민들이 편안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보수 싱크탱크로 합리적인 정책 대안을 실시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국민의힘 이준석 대표는 유 원장을 향해 "지금부터 4개월 뒤 내일을 준비하는 대한민국에 있어서 서울 시민들에게 아주 좋은 비전과 미래를 선사할 수 있도록 한발짝씩 더 노력해 달라"며 "저희가 서울시라는 지방정부를 운영하는데 뛰어난 모습을 보이면 다가오는 대선에서 경제, 교육 등 여러 측면에서 국가 운영을 국민의힘이 해야겠구나라는 인식을 국민이 가질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기현 원내대표는 "연구원이 단순히 서울시의 미래를 설계하는 정도가 아니라 대한민국 미래를 설계하는 토대를 마련할 수 있는 곳이어야 한다"라고 말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