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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샘, 소비자 중심경영 인증 획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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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이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소비자 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했다고 17일 밝혔다.

소비자 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제도는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2년마다 평가해 인증하는 제도로, 한샘은 올해로 총 다섯번째 인증을 받았다.

한샘은 지난 4월 프리미엄 부엌가구 ‘키친바흐(Kitchen Bach)’의 품질 보증 기간을 최대 10년으로 연장하고 사후 서비스가 아닌 사전 서비스 개념의 부엌 무료 점검 서비스를 시작했다.

한샘은 또 가상현실(VR)기술을 활용한 3차원(3D) 상담프로그램 ‘홈플래너’를 운영해 고객들에게 편리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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