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향기 가득한 봄 '취향에 취해봄'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현대百 목동점서 10~14일 개최

꽃 향기가 가득한 봄날, 나에게 어울리는 향을 체험을 통해 알아보는 것은 어떨까.

오는 10일부터 14일까지 현대백화점 목동점 7층 문화홀에서는 봄을 맞아 향(香)을 주제로 '취향에 취해봄' 행사가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봄을 맞아 향과 관련된 60여개 전문 브랜드가 모여 체험, 전시, 강의 등 다양한 행사로 진행된다.

캔들, 아로마, 인센트, 디퓨저, 화장품 등 다양한 향 체험을 통해 고객 스스로 자신의 향기를 찾을 수 있도록 상담과 함께 판매가 이뤄질 예정이다.

 

NOCUTBIZ

까사무, 클랭크, 트리폴리움, 아틀리에슈슈, 후니팟, 로파티프 등 향 전문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한다.

또 오마치의 '한지 디퓨저 모빌', 매화작가 성영록 화가의 '매화향 가득한 봄날'의 전시가 열리며, 자신만의 향을 만들 수 있는 프레센트14와 스튜디오민꼬의 다양한 체험 행사도 마련된다.
아이와 함께할 수 있는 체험부터 연인이 함께하는 체험 등 맞춤형 체험을 선택해서 즐길 수 있다.

향과 관련된 강의도 진행될 예정이다. 체험과 강의는 현대백화점 목동점 문화센터를 통해 사전 예약을 받으며,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행사를 기획한 김리나 생각N 대표는 "자신만의 향기를 발견하는 것은 자신을 스스로 당당하게 표현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이번 체험형 행사에서 자기만의 향기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