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2018 우수 디자인상' 5관왕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힐스테이트 운정, 투명한 풍경 정원

 

NOCUTBIZ
현대건설은 '2018 우수 디자인상(Good Design Awards)'에서 총 5개의 상을 동시에 받았다고 13일 밝혔다.

'우수 디자인상'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상으로 지난 1985년부터 매년 시행되어 왔으며 상품의 디자인 및 외관·기능·경제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 우수성이 인정된 상품에 우수 디자인(Good Design) 마크를 부여한다.

현대건설은 힐스테이트 운정의 '노리노라 놀이터'로 공공시설 출품작 중 최고상인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을, '투영의 풍경 정원'으로 국가기술표준원장상을 수상했다.

또한 힐스테이트 청계의 '힐스테이트 숲에 사는 노루', 힐스테이트 거제의 'I LOVE GEOJE 투어버스', 힐스테이트 당진 2차의 '구불구불 산고개 여행' 등 이색적인 놀이터 3곳이 우수 디자인(Good Design) 마크를 받는 등 총 5관왕을 수상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조경의 우수성을 인정받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디자인의 상품을 개발하고 특히,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특화된 놀이터를 더욱 강화해나갈 것"을 약속했다.

한편, 현대건설은 세계 3대 디자인 공모전인 독일의 IF 디자인 공모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미국의 IDEA를 모두 수상한 바 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