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석 가격에 부담없는 추가비용으로 일반석 대비 40% 넓은 공간과 함께 비즈니스석의 다양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일반석이 호응을 얻고 있다(사진=온라인투어 제공)
미주나 유럽같이 장거리 여행을 할 때 항공기 일반석은 부담스러울 때가 있다. 비좁은 좌석에서 다리도 제대로 못 펴고 오랜 시간을 가다 보면 피곤함이 가중되지만 비즈니스석은 높은 가격 때문에 망설여지기 마련. 이럴 때는 프리미엄 일반석을 이용해 보자.
프리미엄 일반석은 부담 없는 추가비용으로 비즈니스석의 특별함을 누릴 수 있어 장거리 노선을 이용해야 하는 여행객들에게 좋은 대안이 되고 있다. 프리미엄 일반석은 일반석에 비해 40% 이상 넓은 공간이 제공되어 장시간 여행에도 편안하게 보낼 수 있다. 여기에 비즈니스석과 동일한 기내식이 제공되고 무료 수하물 서비스와 우선 체크인, 탑승수속 등 각종 우대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온라인투어는 "장거리 노선을 비행해야 할 경우 합리적인 가격으로 비즈니스석의 안락함을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일반석을 이용하면 보다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며 "원하는 항공권이 마감되었을 때도 프리미엄 일반석은 남아있는 경우가 있으니 잊지 말고 체크해보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한편 온라인 투어는 항공기 프리미엄 일반석을 예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월 20명을 추첨해 영화 모바일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취재협조=온라인투어(
www.onlinetou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