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워오브크라운’ 신규 캐릭터 ‘죠세핀’ 최초 등장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워오브크라운(War Of Crown)’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6일 밝혔다.
지난 주 신규 모험 챕터 추가에 이어 업데이트를 거듭하며 글로벌 인기 확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죠세핀’을 최초로 선보였다. ‘죠세핀’은 붉은 장미 해적단의 선장으로 전대의 선장이었던 ‘하이레딘’의 딸이다.
다양한 광역 스킬을 지녔으며, 시나리오 모드에도 등장해 유저들에게도 익숙한 캐릭터다. 이와 더불어 신규 강림 던전 ‘데브니아 영웅’을 오픈, 던전 플레이를 통해 모은 포인트로 특정 영웅을 강림할 수 있게 되었다.
이외에도 실시간 PvP ‘증명의 전장’ 맵을 새롭게 변경했으며, 추후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한 새로운 맵도 제작할 계획이다.
‘워오브크라운’은 게임빌과 애즈원게임즈(대표 김주현)가 글로벌 시장에 선보인 판타지 세계관의 모바일 3D SRPG다.
출시 2개월 새 유저들과의 소통을 기반으로 한 매주 단위의 업데이트로 세를 불리고 있다. 출시 후 30여 개 국가 주요 오픈 마켓에서 전체 게임 매출 TOP 50에 오르면서 고르게 인기를 얻고 있다.
▲NHN엔터, ‘한게임 섯다M’ 사전 예약 실시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가 신규 모바일 게임 ‘한게임 섯다M’의 사전 예약을 6일부터 실시한다.
‘한게임 섯다M’은 카드게임의 명가 한게임이 야심차게 선보이는 모바일 신작 게임으로,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PC 버전 ‘한게임 섯다’의 강점을 그대로 살리면서, 모바일 버전만의 새로운 캐릭터와 기능을 추가해 재미를 더했다.
우선 PC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던 △짜릿한 손맛과 △긴장감을 극대화 시키는 타이밍 처리, △재미를 배가시키는 게임 연출을 ‘한게임 섯다M’에 그대로 녹이면서 △‘왕요염, 정수다’ 등 기존 인기 캐릭터와 함께 ‘주매력, 최잘난, 김단정, 나한량’ 등 개성 있는 신규 캐릭터를 대거 추가하고, △애니메이션과 다양한 감정을 표현하는 이모티콘 등 캐릭터의 특징을 활용한 화려한 연출로 차별화를 꾀했다.
‘한게임 섯다M’ 사전예약은 오는 25일까지 만 18세 이상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사전예약참여자 전원에게는 게임머니 5억쩐 및 보석 7개를 제공하고, SNS로 '한게임 섯다M 사전예약' 이벤트를 공유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S8(1명),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10명), 헛개수 기프티콘(100명)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한게임이 서비스 중인 주요 게임 ‘한게임 고스톱’, ‘한게임 포커’, ‘한게임 바둑’, ‘모바일 한게임 신맞고’, ‘모바일 한게임 포커’, ‘모바일 한게임 바둑’ 중 사전 예약자가 선택한 1종 게임에 사용할 수 있는 게임머니도 추가로 증정할 계획이다.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스파이더맨' 시리즈 캐릭터 업데이트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마블 퓨처파이트’에 신규 캐릭터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인기 마블(MARVEL) 콘텐츠인 ‘스파이더맨’ 시리즈에서 악당으로 등장하는 캐릭터로 꾸며졌다. 스파이더맨의 오랜 숙적인 ‘샌드맨’, ‘리자드’, ‘크레이븐 더 헌터’, ‘라이노’, ‘미스테리오’, ‘벌쳐’ 등 총 6종의 캐릭터가 마블 퓨처파이트의 세계에 합류한다.
새로 업데이트된 캐릭터들은 신규 특수 임무와 특수 임무를 진행하며 달성할 수 있는 새로운 퀘스트팩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스파이더맨과 스파이더맨의 숙적 벌쳐의 새로운 유니폼도 추가된다. 이 유니폼은 최근 개봉한 영화 ‘스파이더맨: 홈커밍’ 버전이다. 이밖에 캐릭터 ‘안티 베놈’의 새로운 유니폼도 선보인다.
‘마블 퓨처파이트’ 내 ‘연합 점령전’도 이용자 편의를 위해 새롭게 개선된다. 우선 모든 연합원이 점령전에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점령전 취소는 연합장만 할 수 있도록 시스템이 변경된다. 또 1급 연합원까지 점령전 스킬을 사용할 수 있으며, 점령전 스킬 중 ‘지원 요청’ 스킬을 사용할 경우 연합원에게 푸시 알림을 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된다. 이밖에 접속 중인 연합원을 확인할 수 있는 기능과 영웅 관리 시 영웅 목록을 타입, 등급, 상태에 따라 정렬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된다.
▲서든어택 ‘생존 시즌전’ 첫 시즌 오픈 및 ‘김세정’ 캐릭터 공개
㈜넥슨(대표 박지원)은 6일 자사 인기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에서 ‘생존 시즌전’ 첫 번째 시즌을 오픈하고, 인기 걸그룹 ‘구구단’ 멤버 ‘김세정’ 캐릭터를 출시했다.
먼저, 이달 27일까지 3주간 ‘생존 시즌전’ 첫 번째 시즌을 시작한다. ‘생존 시즌전’은 서든어택 최초의 등급 경쟁 시스템으로, ‘32구역’, ‘시범단지’, ‘파이널존’ 등 서든어택 인기 콘텐츠 ‘생존모드’에서 펼쳐진다.
최초 참여시 ‘실력 측정 게임’을 통해 시즌 등급을 부여하며, 매 시즌 기간 동안 게임결과에 따라 유저의 실력점수가 상승하거나 하락한다. 시즌 종료 시에는 성적에 따라 최종 등급 부여 및 전용 보상을 지급한다.
특히, 원활한 매칭 및 어뷰징 방지를 위해 특정 시간(정오부터 자정까지) 동안 시즌을 운영하며, 정식오픈 시점부터 실력 측정 게임 진행 시, 순위를 기반으로 보다 객관적인 점수를 산정하도록 변경했다. 또, 게임 진행 중 상황판을 통해 현재 순위에 따른 예상 점수를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 첫 번째 시즌 등급 보상으로 시즌 종료 시 최종 등급에 따라 경험치 추가, 전용 모션 및 무기 등의 특별기능을 지닌 등급별 ‘백팩’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인기 걸그룹 ‘구구단’ 멤버인 ‘김세정’이 서든어택 캐릭터로 재탄생했다. ‘긍정의 아이콘’으로 불리는 김세정 캐릭터에는 ‘세정 댄스’, ‘코믹 체조’ 등 2종의 유쾌한 캐릭터 감정표현과 실제 음성효과가 적용된다.
20일까지 김세정 퍼즐판을 완성한 유저 전원에게는 ‘CM907(IS) Fruit(30일)’을 지급하고, 선착순 500명에게는 김세정과 함께하는 오프라인 행사 초대권을 제공한다. 또,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오프라인 행사에서 김세정과 함께 사진촬영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추가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