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게임] 웹젠 게임, 달콤함 가득한 화이트데이 이벤트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NOCUTBIZ
▲NHN픽셀큐브 프렌즈팝, ‘프렌즈팝: 다시 만난 세계’ 사전예약 이벤트

NHN픽셀큐브(공동대표 이승혜, 김상복)가 카카오프렌즈 IP를 활용해 개발한 인기 퍼즐게임 '프렌즈팝 for Kakao'(이하 프렌즈팝)는 14일 ‘프렌즈팝: 다시 만난 세계’ 오픈 예정을 알리며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했다.

‘프렌즈팝: 다시 만난 세계’는 <프렌즈팝>이 이제까지 선보였던 업데이트 중 최대 규모의 업데이트로, 신규 콘텐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업데이트 당일 공개된다.

<프렌즈팝>은 대규모 업데이트를 고대하는 이용자의 즐거운 기다림을 응원하고자 다양한 사전예약 이벤트를 마련했다.

메인 이벤트는 총 7종의 ‘파티피플 프렌즈’를 보상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로, 능력치가 높은 프렌즈를 무료로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파티피플 프렌즈’는 업데이트와 함께 추가될 예정인 4~5성 한정 신규 프렌즈다. 이벤트 기간 내에 주어진 목표를 달성하면 7종의 ‘파티피플 프렌즈’를 모두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는 사전예약자 등록을 통해 첫번째 프렌즈 ‘파티피플 무지’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 후 각각 서로 다른 미션을 통해 6종의 프렌즈를 수집해 나가게 된다. 파티피플 프렌즈 6종을 모두 수집하면 5성 프렌즈 ‘파티피플 라이언’을 최종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파티피플 라이언’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등 희귀성이 굉장히 높은 프렌즈다.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신규 업데이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는 <프렌즈팝> 시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프렌즈팝>의 기존 콘텐츠를 되돌아보고 아직 미공개된 신규 콘텐츠를 추측해 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이벤트다.

사전예약 기간이 화이트데이와 맞물리며 신규 사탕 프렌즈와 캔디 스테이지도 함께 공개됐다.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2017년 화이트데이를 맞아 새롭게 출시된 5성 프렌즈 ‘사탕선물 라이언’과 ‘사탕유리병 무지’를 획득할 수 있으며, 2016년 화이트데이 한정판 프렌즈 및 캔디샵 스킬을 보유한 각종 프렌즈들도 함께 다시 만나볼 수 있다. 사탕 프렌즈는 프렌즈뽑기를 통해 획득하거나 캔디스테이지를 클리어해 획득한 캔디로 캔디샵에서 구입할 수 있다.

 

▲웹젠 게임, 달콤함이 가득한 화이트데이 이벤트

웹젠(대표 김태영)이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게임 회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4일 밝혔다.

웹젠은 자사의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과 PC 온라인 게임들(‘뮤 레전드’, ‘뮤 온라인’, ‘메틴’)에서 화이트데이를 주제로 한 여러 이벤트를 공개했다.

먼저,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은 3월 15일까지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한 회원 전원에게 '불꽃 선물상자 1개', '영혼 선물상자 1개', '아프로디테의 빛 5개' 등의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웹젠은 ‘뮤 오리진'의 게임 화면 중 숫자 ‘3’/‘1’/‘4’가 들어간 스크린샷을 공식카페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귀속다이아 500개', '펫 소환쿠폰 1개', '뽑기 쿠폰 1개'를 선물한다.

PC MMORPG '뮤 온라인'과 '뮤 블루'는 3월 14일의 또 다른 기념일인 '파이(π)데이 시즌2'를 열고, 정식 서버에 접속한 게임 회원 전원에게 '갈색팬더 변신반지(7일)', '스크롤(5종)', '빛의 축복(상급)' 등의 게임 아이템을 0원에 판매한다.

또한 오는 3월 16일까지 특정 시간 및 사냥터에서 이벤트 몬스터를 사냥한 후 수집한 알에서 일반 '뮨'과 '혼석', '영석'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알을 품은 몬스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PC MMORPG '메틴'은 오늘(3월 14일), 사냥터 곳곳에 출몰하는 몬스터를 처치해 '달콤한 캔디' 5개를 모은 회원들에게 ‘경험치 버프형’ 아이템이 일정 확률로 들어있는 ‘사탕 바구니’를 선물하는 한편, 게임에 접속한 모든 게이머들에게 경험치 2배 상승의 혜택을 제공한다.

 

▲'트란시아 혼돈의대륙' 7차 대규모 업데이트

㈜구름컴퍼니(대표 조상익)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트란시아: 혼돈의 대륙’(이하 트란시아)에서 7차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가장 눈에 띄는 점은 정령 상성 추가이다. 유저 간 전투 진행 시, 상성 관계에 놓여있는 정령에 추가 데미지를 줄 수 있다. 이를 통해, 더욱 다양하게 전투를 설계할 수 있게 되었다. 정령 상성 관계는 일반, 스킬 공격에만 적용되며, 몬스터 전투 시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정령간의 상성 관계도는 인게임 내 ‘정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신규 성물 ‘실크’가 추가되었다. 실크 착용 시 공격 시 일정 확률로 상대방의 이동속도를 빼앗고, 매 초 일정 데미지를 줄 수 있다. 신규 성물 실크는 인게임 이벤트로 얻은 실크 각성석을 활성화 할 시 소지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신규 펫 ‘티치엘’이 추가되었고, 왕좌전 등 기존 기능의 최적화가 진행되었다.

한편,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맞이하여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반딧불 축제가 진행된다. 또한, 마물 침입 이벤트, 꽃잎 아이템 교환 이벤트가 진행되어 유저들의 즐길 거리가 한층 더 다양해질 전망이다. 업데이트 맞이 이벤트는 3월 14일부터 4월 6일까지, 이벤트 별로 나눠서 진행될 예정이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