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한화건설, '여수 웅천 꿈에그린' 상가 24일 분양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여수 웅천 꿈에그린 상가 투시도(사진=한화건설 제공)

 

NOCUTBIZ
한화건설은 "'여수 웅천 꿈에그린' 아파트와 오피스텔 분양 성공에 힘입어 오는 24일 단지 내 상가를 분양한다"고 17일 밝혔다.

여수 웅천 꿈에그린 상가는 여수시 웅천택지지구 관광휴양상업 3단지 C4-2, 3블록에 위치하며 지상 1층~지상 2층에 총 98개 점포로 구성된다.

면적형은 전용면적 15~108㎡으로 다양해 투자자가 원하는 업종과 투자 가능한 금액에 맞춰 분양 받을 수 있다.

유동인구 흡수에 유리하도록 대부분 점포를 도로변에 배치한 여수 최초 '스트리트형 상가'라는 점과 유럽풍 외관이 특징이다. 층별 권장 업종은 지상 1층 테마음식점, 커피전문점, 편의점, 베이커리, PUB, 리테일샵, 부동산, 헤어샵 등이며 2층은 병원, 학원 등이다.

상가는 1969가구에 이르는 아파트·오피스텔 입주민을 고정수요로 확보하고 있다. 더욱이 웅천지구가 인구 3만명을 수용하는 대규모 공공택지인데다, 마리나 시설, 호텔(예정), 종합병원(예정), 휴양시설, 친수공간, 에듀파크, 이순신도서관 등이 들어서는 해양레저도시로 개발되고 있어 풍부한 유동인구까지 흡수할 수 있다.

분양은 가격경쟁입찰 방식으로 오는 24일 입찰신청을 받은 후 계약은 25일 진행될 예정이다. 입찰은 웅천지구 C5-2블록에 위치한 여수 웅천 꿈에그린 견본주택에서 진행된다.

계약조건은 계약금 10% 이며 중도금은 30% 무이자 조건으로 초기 투자금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 할 예정이다. 상가 준공은 2019년 3월 예정이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