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대 中할아버지, 소녀옷 쇼핑몰 모델 '다리가 너무 예뻐'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손녀 위해 여성복 모델로 나선 중국 70대 할아버지가 해외토픽에 올랐다고 19일 영국 매체 데일리메일 등 외신들이 전했다.

중국의 류시안핑(72) 할아버지가 손녀가 운영하는 소녀옷 쇼핑몰 '유에커우' 모델로 나서 해외누리꾼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손녀는 류 할아버지가 소녀옷 모델로 나선 것은 모두 할아버지의 아이디어였다고 말했다.

 

류 할아버지가 원피스를 들고 손녀에게 옷을 어떻게 매치해야하는지 조언을 하다가 재밌다고 생각한 이들은 할아버지를 모델로 촬영을 시작했다고.

레이스 스카프와 리본, 악세사리 등으로 장식된 분홍색 망토, 원색 타이즈, 할아버지의 고운 다리 라인이 잘 드러나는 미니스커트 등으로 꾸민 류 할아버지의 사진들은 쇼핑몰 고객의 눈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덕분에 손녀의 쇼핑몰 수익이 5배나 늘어난 것으로 알려졌다.

 

데일리메일은 '할아버지의 날씬한 다리 라인은 중국 여성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고 전했다.

류 할아버지는 "쇼핑몰 모델을 하게 돼서 기쁘다"며 "가족을 도울 수 있어서 행복하다"고 말했다. 이어 "촬영날 우리는 무척 행복했다"며 "난 나이가 많아서 내 모든 관심사는 행복해지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해외누리꾼들은 '웃다가 죽겠다' '사진이 너무 너무 좋다' '이 멋진 할아버지는 정말 멋진 유머감각을 가졌다' '용감하고 재미있다' '정말 웃기다' '할아버지 다리 멋져요' '대부분의 10대들보다도 할아버지가 옷을 더 잘 입는다' '초록색 타이즈가 갖고 싶다' 등 댓글을 남겼다.

0

0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상단으로 이동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다음 카카오채널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제보 APP설치 PC버전

        회사소개 사업자정보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용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