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세가지 맛 한번에 즐긴다" 오구쌀피자 '1타 3피자' 출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가로 50cm 사이즈 화제...개콘 '놈놈놈' 복현규·안소미·유인석 모델 발탁

테이크아웃 피자 전문 '오구쌀피자(59쌀피자)'는 3가지 맛 피자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1타 3피자'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신메뉴 '1타 3피자'는 3가지 토핑을 피자 한 판에 담은 씬 피자로 '맛있는 놈' '생각나는 놈' 등 총 두 가지로 출시된다. 맛있는 놈은 불고기·포테이토·콤비네이션, 생각나는 놈은 불고기·포테이토·통새우로 구성돼 있다.

오구쌀피자 모델로 발탁된 복현규, 안소미, 유인석(왼쪽부터).

 


1타 3피자는 '가로로 더욱 커진 풍성함'이라는 콘셉트로 피자 프랜차이즈 중에서 처음으로 가로 50cm 정도의 긴 피자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또 흑미, 찹쌀, 밀, 멥쌀, 조, 보리 등으로 만든 흑미찰도우로 기존 오곡도우보다 부드럽고 담백한 맛을 자랑한다.

오구쌀피자는 신메뉴 출시와 더불어 개그콘서트의 놈놈놈 코너에 출현 중인 유인석, 복현규, 안소미 등을 모델로 발탁해 신제품 및 브랜드 홍보를 적극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오구쌀피자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1타 3피자는 가로로 긴 모양의 도우에 3가지 맛 토핑을 한 번에 담은 획기적인 메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다양한 신메뉴를 지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오구쌀피자 신메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오구쌀피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구쌀피자는 오곡으로 만들어 맛과 영양을 한 번에 잡은 웰빙도우피자 브랜드로 지난해부터는 독자적인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중국 산둥성 웨하이시에 1호점을 오픈해 운영하고 있다.

0

0

오늘의 기자

실시간 랭킹 뉴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