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 댓글 0

실시간 랭킹 뉴스

사당중학교, 청소년 진로직업체험으로 티아이 연기학원에서 연기교육 실시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서울시교육청이 시범운영 중인 청소년 진로직업체험 프로그램 ‘청진기’(청소년 진로직업체험의 기적)가 지난 9월26일 티아이 연기학원에서 진행됐다.

이번 직업체험은 장래 희망으로 연예인을 원하는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연기교육을 통해 끼와 재능을 점검해 볼 수 있는 자리가 됐다.

이날 체험 프로그램에는 사당중학교 1학년 학생 9명이 참가해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연기 기초이론 교육과 발성, 발음, 움직임 등 연기 기본훈련으로 진행됐으며 대본 연기실습으로 일정이 마무리됐다.

특별 순서로 티아이 엔터테인먼트 김신영 이사가 강사로 초청돼 ‘배우가 되기 위한 길’이란 주제로 연기자를 꿈꾸는 학생들에게 현실적인 조언을 했다.

이날 직업체험에 참여한 김도형(14) 군은 “연기자가 되기 위해 이렇게 많은 것을 공부하고 연습해야 하는지 몰랐다”면서 “이번 직업체험을 통해 연기자라는 직업에 더 큰 매력을 느끼고 꿈의 폭을 넓힐 수 있어서 좋았다”고 소감을 말했다.

또다른 참가인 배건형(14) 군은 “연기를 배우는 것이 즐거웠고, 연기하는 동안 진짜 연기자가 된 것같았다”며 환하게 웃었다.

인솔교사인 사당중학교 김차연 교사는 “그냥 막연하게 연예인을 꿈꾸고 동경했던 학생들이 짧은 시간이지만 자신의 진로와 직업에 대해 한 번 더 생각해 볼 수 있는 귀중한 시간이었다”고 평했다.

티아이 연기학원 관계자는 “청소년 진로직업체험 프로그램으로 진행된 연기교육이 연예인이나 연기자를 꿈꾸는 학생들에게 좋은 경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0

0

실시간 랭킹 뉴스

오늘의 기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