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 뉴스

중국 서점가는 지금 '박근혜' 돌풍

노컷뉴스 이 시각 추천뉴스

닫기

- +

이 시각 추천뉴스를 확인하세요

중국 서점가에서 박근혜 바람이 뜨겁게 불고 있다. (출처: 당당넷 사이트 캡쳐 사진)

 

박근혜 대통령의 중국 방문 이후, 중국 서점가에서 박근혜 바람이 뜨겁게 불고 있다.

중국 최대 도서 사이트인 당당넷(当当网)에서 지난 2일 오후 6시를 기준으로 박 대통령의 자서전인 ‘절망은 나를 단련시킨다’가 '정치인물 전기' 분야에서 판매량 기준 1위를 차지했다.

자서전에 이어 ‘박근혜 일기’ 중문판이 2위를 차지했으며 지난 3월 출판된 박근혜의 전기인 ‘절망이 희망을 창조한다 – 박근혜의 인생’이 7위를 차지했다.

세계 최대 도서판매 사이트인 아마존닷컴 중문판 사이트에서도 박근혜 대통령의 자서전이 신규 판매서적 인기 순위 5위, 전체 판매 순위 10위에 올랐다.

중국판 트위터인 웨이보에서도 반응이 뜨겁다. 박 대통령의 방중 후, 대다수 네티즌들은 “박 대통령은 존경받을 만한 가치가 있다”, “역경을 딛고 대통령이 된 과정을 보며 감동 받았다” 등 호평을 쏟아냈다.

환구시보의 설문조사에서도 네티즌들의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호감이 드러났다.

0

1

전체 댓글 5

새로고침
  • NAVER노털2022-12-05 18:16:59신고

    추천3비추천0

    나쁜놈들 저살려고 남을 물에 빠트리는놈들.

  • NAVER외톨이참새2022-12-05 17:35:37신고

    추천7비추천1

    어떤가... 내말이 꼭들어맞지않은가...
    불과며칠전에 댓글을 썼었다.
    저런사건의 경우에는 어느특정장소에서 돈을 건냈다가 아니라, 길에서 주었다고 한다고...
    특정장소를 지정하게되면, 요즘은 USB저장장치가 용량이 크기때문에 행여라도 녹화가 되었다면... 조지는 것이지...
    그래서 한적한 길에서 주었다고 하는 것이지... 그걸 증거로 무고한 사람을 옭아메는 것이지...
    한명숙사건의 경우에도... 의자에 돈을 놓아두었다고 ? 주었다는 아무런 증거가 없지않은가....
    돈을 주었다는 장소조차도 모르면서 . 허..참.. 개떡같은 세상...

  • NAVER구름나그네2022-12-05 17:15:16신고

    추천10비추천0

    저런자가 변호사라고. ?

더보기 +